구불구불한 운하가 있는 물의 도시 베니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본섬, 무라노와 부라노를 통해 수상 도시의 다양한 매력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저와 함께 복잡한 수로를 여행하고, 무라노의 오랜 유리공예 장인정신을 느끼고, 부라노의 매력적인 거리의 생동감 넘치는 색채를 만끽해 보세요.
베니스 본섬
베니스 본섬에 발을 디디면 대운하(Grand Canal)가 수상 고속도로가 되어 시간의 제약을 뛰어넘는 듯한 도시를 안내합니다. 좁은 골목길을 거닐고, 매력적인 다리를 건너고, 각 캄포(광장)의 독특한 분위기가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습니다. 베니스는 역사, 문화, 예술이 얽혀 있는 살아 숨쉬는 도시입니다. 비잔틴 건축물과 복잡한 모자이크가 도시의 문화 유산을 가득하며 특히 산 마르코 광장의 산 마르코 대성당을 방문해보세요. 리알토 다리는 베네치아의 대운하를 유일하게 건널 수 있었던 첫번째 다리였습니다. 그 리알토 다리를 가로질러 베네치아 생활의 활력이 펼쳐지는 분주한 리알토 시장에 푹 빠져보세요. 곤돌라의 낭만을 느끼고, 시대를 초월한 고딕 건축물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거리의 미로 같은 매력에 빠져들어 여러분의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무라노 섬
베니스에서 조금만 바포레토를 타고 이동하면 유리 감정가들의 안식처이자 도시의 장인 정신 유산을 보여주는 무라노 섬에 도착하게 됩니다. 무라노는 수세기에 걸쳐 울려퍼진 유리 제조 기술의 정교함과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섬입니다. 무라노의 유리 공예 장인들은 녹은 유리를 복잡한 조각품, 섬세한 샹들리에, 생동감 넘치는 꽃병으로 변신시킵니다. 유리 공예 작업장을 방문하여 숙련된 손이 녹은 재료를 예술 작품으로 만드는 불과 유리의 다양한 형상을 감상하세요. 무라노 유리 박물관에서 섬세한 공예의 발전을 통한 역사 이야기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섬세한 공예의 발전 과정을 관람하며 세계 유리 제조 예술에서 무라노 섬의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무라노는 유리 애호가들의 목적지로 수세기 동안 베네치아 장인 정신을 이어 전통을 보존하면서 모래와 불의 연금술을 가장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부라노 섬
무라노에서 바포레토를 타고 이동하면 부라노 섬 주민들의 활기찬 정신을 보여주는 다채로운 색상의 부라노 섬에 도착합니다. 아이유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으로 유명한 부라노섬은 각 집은 서로 다른 색상으로 칠해져 동화책에서 튀어나온 듯한 그림같은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레이스 박물관은 부라노의 레이스 제작 전통을 여러 세대에 걸쳐 전해 내려온 섬세한 예술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부라노 가면 축제 기간 동안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 장인정신과 창의성을 발휘하여 정교한 가면을 착용합니다. 축제의 활기찬 분위기는 음악, 춤으로 가득 채워지며 참가자들의 분장은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해줍니다. 알록달록한 집들로 장식된 섬에 각자의 개성이 담긴 가면과 코스프레를 한 참가자들은 관광객들에게 한 층 더 이국적이고 유쾌한 베니스 여행이 되게 해줍니다.
베니스 본섬, 무라노 섬, 부라노 섬은 모든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험을 만들어 줍니다. 베니스의 본섬은 역사적인 랜드마크와 구불구불한 운하가 있는 베니스는 대운하의 심장부 역할을 합니다. 유리 제조 섬인 무라노에서는 수 세기 동안 베네치아의 장인 정신과 예술적 기량을 보여줍니다. 생동감 넘치는 색상과 생동감 있는 거리가 있는 부라노 섬은 동화 같은 풍경과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습니다. 물의 도시 베니스의 수로를 탐험하고, 유리 공예 장인들을 만나고, 색감이 다채로운 거리에 푹 빠져 베네치아 섬에서 평생에 기억에 남을 추억을 남기세요. 베니스 본섬, 무라노, 부라노는 모든 관광객이 이국적이고 독특한 경험을 선사하며 예술, 역사, 색감에 대한 추억을 엮어냅니다. 베니스의 운하와 섬과 섬을 바토레토를 타고 이동하며 이탈리아 여행 중 다른 여행지와 비교할 수 없는 구석구석을 물들인 다채로운 색깔로 생생하고 색감 가득한 추억이 되길 바랍니다.